샹그리아비치호텔

TRAVEL MOKPO

샹그리아비치호텔에서 제공하는 최상의 편안함과 안락함을 경험해보세요

  • Travel
  • 남도맛집

관광정보

월출산

전남 영암군 영암읍 교동리, 강진군 성전면 월남리

소백산맥이 목포 앞바다로 뻗어가다 평지에 돌출된 장구 형태의 월출산은 천황봉(809m)을 중심 으로 이루어진 립공원으로 산 전체가 수석의 전시장이라 할만큼 기암괴석으로 이루어져 있다.

자세히보기

왕인박사유적지

전남 영암군 군서면 동구림리

구림마을의 동쪽 문필봉 기슭에 자리잡은 왕인유적지는 왕인이 새롭게 조명되면서 그의 자취를 복원해 놓은 곳이다.

자세히보기

해남 대흥사

전남 영암군 군서면 동구림리

대둔사(대흥사)는 해남읍에서 동남쪽으로 12km쯤 떨어진 두륜산 도립공원내에 위치하고있다. 매표소에서 경내까지는 약 40분 정도를 걸어야 하는데, 이길이 우리나라의 사찰 진입로중 다섯 손가락에 들정도로 아름다운 길이다.

자세히보기

땅끝

전남 영암군 군서면 동구림리

한반도의 땅끝에 위치한 송호리 갈두부락은 북위 34도 17분 38초인 사자봉위 에 있는 전망대 에서 바라보는 다도해의 절경은 일품이다. 특히 날씨가 맑은 날 이면 어슴프레 바라다 보이는 제주도한라산이 가까워 보이며, 보길도 등 남해의 여러섬과 아름다운 조화를이룬다.

자세히보기

천관산

전남 장흥군 관산읍, 대덕읍

억세, 기암괴석, 바다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곳이 장흥의 천관산이다. 천관은 '하느님의 면류관'이라는 뜻. 기암괴석들이 왕관의 장식 같다. 길이 2km의 억새밭이 장관이다.

자세히보기

보성다원

전남 보성군 보성읍 봉산리

보성다원은 보성읍과 회천면 일대에 600ha가 조성되 있으며 연간 200여톤의 차를 생산한 다 4 월 중순부터 5월 초순사이에 가장 아름다운 다원을 볼 수 있는데, 보성군에서는 봄 차 수확 시 기에 맞춰'다향제'를 연다.

자세히보기

다산초당

전남 강진군 도암면 만덕리 귤동

도산 정약용이 유배를 살면서 후학을 가르치고,목민심서를 집필했던 바로 그곳이다. 현재 다산 초당에는 동암과 제자들이 유숙처였던 서암이 단아한 목조건물로 옛정취를 담고 있으며 서암에 서 백련사쪽으로 조금만 가면 강진만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곳에 다산사경과 다산선생이 시 름을 달래던 장소에 세워진 천일각이 있다.

자세히보기

진도대교

전남 진도군 군내면 녹진과 해남군 문내면 학동 사이

진도군 군내면 녹진과 해남군 문내면 학동 사이에 놓여진 길이 484m, 폭 11.7m의 사장교로 19 84년10월 18일 준공되어 관광 명소로 각광받고 있으며, 2005년 12월 15일 제2진도대교가 개통 되고 특히 낙조와 야경이 아름답고 다리 아래의 울돌목 물살은 장관을 이룬다.

자세히보기

홍도

전남 신안군 흑산면 홍도리

우리나라 사람이면 누구나 한번쯤 가보고 싶어하는 섬 홍도. 신안이라는 이름보다도 더 알려진 홍도는 해마다 수십만의 관광객이 몰려드는 아름다운 섬이다. 해질녘에 섬 전체가 붉게 보인다 하여"홍도" 라는 이름이 붙었는데, 본섬을 비롯해 20여 개의 부속 섬으로 이루어져 있다.

자세히보기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 메뉴 준비 중입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26
어제
258
최대
395
전체
6,755